반응형

초등인강 엘리하이 가격 (후기 장점 단점)

초등인강 엘리하이 가격 괜찮네요

 

2020년에는 아이들이 어떻게 학습이 이루어졌나 싶을 정도로 상황이 너무 좋지 않았는데요. 정말 아무것도 하지 못한채 1년이란 세월이 흘러가버린 기분이에요. 우리 아이들 학교에서 뛰어놀고 친구들하고 재잘재잘 이야기도 나누고 공부도 열심히 해야 하는 이때에 부모님 걱정이 정말 깊을 거 같아요.

 

오늘은 초등인강 엘리하이로 우리 자녀 자기 주도 학습 습관을 이끌어가는데 어떤 점이 좋은지 엘리하이 장점엘리하이 단점, 초등인강 엘리하이 가격은 어느정도인지 알아볼까 해요. 제 아이가 학습하고 느낀 엘리하이 후기까지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초등인강 엘리하이 가격

그래도 우리 아이 학습의 끈을 놓지 않도록 부모님께서 이끌어 주셔야 하는데요. 학습지나 학원에 보내자니 언제 또 코로나19가 확산이 될까 쉽지 않은 선택이에요.

 

 엘리하이 후기 진짜

 

초등인강이라는게 우리 자녀에게 괜찮을까 생각이 들 수도 있어요. 저도 같은 초등 부모로서 이런 생각 안 해본건 아니거든요. 하지만 제가 직접 우리 아이 체험을 시켜보고 너무 만족해서 계속 학습을 이어가는 중이에요. 그렇다면 엘리하이 초등 가격도 많이 궁금해하실 텐데요.

 

 

초등인강 엘리하이 가격은 아래와 같은데요. 가격도 부담되지 않을 정도라 괜찮았고요. 이 초등인강 엘리하이 가격으로 전과목을 수강한다는 것 잘만 활용한다면 정말 좋을 거 같더라고요. 

 

 

한 달에 위와 같은 비용이면 학원 하나 보내는 것보다 초등인강 엘리하이 가격은 정말 괜찮다 보여지네요. 엘리하이는 초등1학년~초등 6학년까지 전과목이 오픈되어 있어서 자매나 형제가 있다면 같이 볼 수 있어 좋더라고요. 고학년이라면 중등인강 엠베스트까지 강의를 볼 수 있게 돼있어 너무 좋겠더라고요.

엘리하이 후기

 

진짜 엘리하이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초등인강 엘리하이를 학습하면서 무엇이 정말 마음에 들었냐면요.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 수학 프로그램 전용이 있다는 것, 영어 원어민 쌤까지 있다는 것, 전과목을 다 수강할 수 있다는 것, 일대일 관리 선생님이 있다는 것, 전학년 강의가 오픈이 되어 동생도 같이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것, 이 외에도 아주 많이 있었어요.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건 제 아이가 하고 싶다고 했거든요. 아이가 체험 후에 싫다고 했으면 억지로 시킬 것도 아니어서 체험만 하고 말려고 했어요. 인터넷에 조금만 검색해보면 초등인강 엘리하이 좋다고 많이 정보를 알려주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내 자녀하고 맞지 않으면 아무 쓸모없잖아요. 괜히 머니만 나가는 거예요.

 

 

엘리하이 장점

초등인강 하면 왠지 공부가 제대로 될까 걱정이 있었는데 문제집하고 같이 연결이 되어있어서 문제집을 풀면서 강의를 들으니 아이도 이해가 빨리 된다고 해요. 개념 같은 것도 쏙쏙 머리에 들어오도록 설명도 쉽게 해 주더라고요. 강사쌤이 문제집 몇 페이지까지 풀어오라고 숙제를 내주기도 하는데요. 제 아이는 인강 다 듣고 숙제까지 마치네요.

 

 

괜히 인강 따로 문제집 따로 하면 다 하기 벅찰 수 있는데 문제집을 가지고 강의를 하고 같이 문제를 풀어보는 식이여서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중간중간 이해를 잘했는지 테스트도 하게 돼있어서 지금 우리 아이가 어느 정도 이해를 하고 있는지, 진도는 어느 정도 나갔는지 파악하기가 쉬웠고요.

 

 

일주일에 한 번 일일 선생님과의 전화 또는 화상상담이 있는데요. 그냥 공부 잘했는지 묻는 게 아니라 복습 문제를 내주고 다시 설명해주고 진도에 대해서 어려운 건 없었는지 확인도 해주시고 앞으로 나갈 학습에 대해서 이야기도 해주시면서 세심하게 관리를 해주시더라고요. 제 아이 이제 학원 안 가고 초등인강 메가스터디 엘리하이로 공부할 거라 하네요.

 

엘리하이 단점

엘리하이 단점은 사실 딱 말하기 그래요. 왜냐하면 활용을 제대로 못하면 그게 정말 엘리하이 단점이 될 수 있거든요. 활용을 제대로 해준다면 정말 좋은 장점이 될 수 있고요. 저는 아이가 학습하면서 딱히 엘리하이 단점을 찾을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하나 고르자면 엘리하이 펜 연결이에요. 사실 이건 일일이 문제를 찾지 않아도 바로 오답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거라 좋은 거라 할 수 있는데 펜을 연결해주는 게 살짝 귀찮아요. 

 

 

펜 버튼만 누르면 연결이 되는 건데 딱히 단점이 생각나지 않아 적어보았어요. 제 아이는 이제 초등 고학년이 되었는데요. 메가스터디 엘리하이와 자기주도학습을 이어간지 1년이 다 되어가고 있는데 정말 만족해요.

 

 

혹시 엘리하이 고민중이시라면 엘리하이 후기 살펴보는 것보다는 직접 아이에게 체험을 경험시켜 보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도움이 될만한 관련 포스트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중등인강 가격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중등인강 가격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중등인강 가격 중학생 자녀를 두신 분들이라면 아이 학습문제로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거리두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자녀의 학습 공백기가 생기면 어쩌나 하며 많은 부모

achacha927.tistory.com

제가 초등인강 엘리하이 가격을 알아보고 엘리하이 장단점도 살펴보고 체험까지 시켜보고 현재 학습까지 진행중이라 정말 초등인강 엘리하이 후기를 알아보았는데요. 그래서 더욱 추천드릴 수 있어요. 하지만 무엇보다 내 자녀와 잘 맞아야 하니 체험을 해보신다면 좋을 듯 하네요. 이상으로 초등인강 엘리하이 가격, 엘리하이 후기, 엘리하이 장단점까지 살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한번 부탁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