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중등인강 가격 

중등인강 엠베스트 무엇

 

중학생 자녀를 두신 분들이라면 아이 학습문제로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거리두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자녀의 학습 공백기가 생기면 어쩌나 하며 많은 부모님들이 중등인강을 알아보고 계세요.

 

오늘은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중등인강은 어떻게 학습을 이루어가는지 학년별 공부법을 알아보고, 엠베스트 중등인강 가격은 어느정도인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목차 미리보기

•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중등인강

• 엠베스트 중등인강 학년별 공부법

• 엠베스트 중등인강 강사진

• 엠베스트 중등인강 가격

 

엠베스트 중등인강 가격 얼마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중등인강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중등인강은 하위권부터 최상위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인강이에요. 강좌가 무려 3,911개, 강의 82,167개로 중학생 아이들의 성적향상을 이끌어내고 있지요. 메가스터디 명성답게 워낙 체계적으로 만들어진 엠베스트 중등인강은 수준별, 영역별, 과목별로 단계를 갖추고 있으며 특목고와 자사고 합격생 수를 날로 증가시켜 주고 있지요.

 

엠베스트 중등인강 학년별 공부법

 

1. 중학교 1학년  자유학기제 시작, 수행평가 중요한 시기

중학교 1학년은 자유학기제를 시작하는 중요한 시기예요. 시험 대신 실습, 토론 등 참여형 수업으로 진로탐색 교육을 받는 것이지요. 하지만 시험을 치르지 않아도 교과수업은 그대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꾸준히 학습을 이어가는 것이 중요해요.

 

 

그래서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중등인강 1학년은 자유학기제 동안 놓치기 쉬운 교과수업을 충실하게 할 수 있도록 탄탄하게 커리큘럼이 이루어져 있어요. 또한, 다양한 수행평가와 비교과 콘텐츠를 보유하여 창의융합형 인재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고 있으며 아이의 학습 수준을 제대로 파악하기 위해 담임선생님과의 1대 1 관리를 제공하고 있어요.

 

 

2. 중학교 2학년  내신관리의 첫 시작

본격적인 시험을 준비해야 해야 하는 중학교 2학년입니다. 모든 과목이 중요하겠지만 이 시기는 수학과 영어를 놓치면 따라가기 힘든 시기예요. 따라서 아이의 학습 습관을 제대로 키우는 것이 중요하며 실력에 맞춰 빈틈없는 학습이 이루어져야 해요.

 

 

그래서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중등인강 2학년은 3,500개의 맞춤강좌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강좌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으며, 아이의 성향에 따라 선생님도 선택할 수 있어요. 또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내신 진도 강좌, 시험 대비 특강, 방학 단기 특강 등 내신 집중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요. 

 

 

3. 중학교 3학년  고교 입시 준비

본격적으로 아이들의 성적과 목표에 따라 고교 입시 준비를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내신관리, 학생부, 면접을 철저히 준비하면서 자신만의 실력을 쌓아야 되는데요.

 

 

그래서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중등인강 3학년은 시기별, 수준별, 시험 유형별로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강좌를 제공하고 있어요. 실전 대비 강좌, 다양한 자료와 평가문제, 출판사별 강좌로 개념학습부터 실전까지 빈틈없는 학습이 이루어지도록 하고 있지요. 또한, 중등 학습 전문가의 단계별 컨설팅으로 내신 성적 관리는 물론, 진로나 진학 관리까지 해주고 있어요.

 

엠베스트 중등인강 강사진

중학교 내신에서 어느 과목 하나 소홀해서는 안되는 것 아시죠? 중학교 학습 내용이 고등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중학생 때 기본을 탄탄히 해놓으셔야 해요. 엠베스트 중등 인강 강사진들은 정말 최고라 자부심 하는 선생님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엠베스트는 가정에서 중등 1등 선생님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참 매력이에요.

 

 

엠베스트 중등인강은 교과별 최고의 강사진들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과학 장풍 선생님, 국어 유현진 선생님, 수학 민정범 선생님, 영어 박영아선생님, 사회 곽주현 선생님 등 직접 선택이 가능해요. 어떤 선생님의 강의를 듣느냐에 따라 아이들의 흥미와 집중도가 달라지거든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부분이에요.

 

엠베스트 중등인강 가격

 

그렇다면 엠베스트 중등인강 가격은 어느정도일까요? 아래와 같이 개월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고 있어요. 기간이 조금 더 길수록 매달 내는 금액이 저렴해지고 있네요. 엠베스트 중등인강 가격은 학원비보다 저렴한 수준으로 가정에 중학생 자녀가 둘 이상이면 학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에요.

 

 

현재 전국 62%의 중학교 최상위권 학생이 메가스터디로 학습 중이에요.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중등인강 최고의 노하우를 통해 최적의 공부습관을 형성할 수 있어요. 엠베스트 중등인강은 어떤것인지 관심있게 보시면 괜찮을듯 하네요. 이상으로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중등인강 가격을 알아보고 엠베스트로 학년별 공부법을 알아보았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